(주)팀에이치티를 통해 국내 정식으로 유통된 몬스터펍2 제품에 대해 1년, 기타 몬스터펍 제품(1S, 베이비, 뱅 등)에 대해 90일 품질 보증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보증 기간 내에 불량이나 정상적인 사용 중 고장이 난 경우 증상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* 외관 결함
보증 기간 내에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외관 결함이 발견될 경우 새 제품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해당 부분이 잘 보이도록 촬영한 사진과 함께
1:1 문의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 사용 중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마감재의 마모나 손상은 외관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* 고장
보증 기간 내에 무선 연결 불량, 진동 모터 결함, 충전 불량 등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새 제품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증상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
1:1 문의로 교환 신청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증상 확인 후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 사용 중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품질 보증 범위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단순 변심에 대한 교환, 환불 정책은
여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